.

.

.

.

.

.

.

.



.

.

.

.

.

.

.

.


TOP 3. 효고현 히메지 성



.

.

.


TOP 3로 선정된 명소는 고베 근방에 위치한 히메지 입니다. 오사카 주변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애매한 위치에 있어 일정에 포함시키기 어려워 엄청나게 많은 한국분들이 찾는곳은 아닙니다. 하지만 히메지성 하나 만으로도 일정의 절반 정도를 투자 할 만큼 아름다운 곳 입니다. 천수각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는 (수리는 했지만) 일본의 성 중 하나이며 천수각의 우아한 모습으로 인해 백로성(白鷺城) 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지난 2015년 3월 27일 천수각의 대 수리 (헤이세이 대수리) 가 마무리 되고 백색으로 우뚝솟은 히메지성의 아름다운 천수각을 볼 수 있습니다.


.

.

.


  • 추천 계절 : 겨울

  • JR오사카역 에서 한시간 거리에 위치



.

.

.


효고현 히메지시에 위치한 히메지성은 JR히메지 역에서 나오면 천수각이 바로 보일 정도로 도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거리도 그리 멀지 않아 도보로 15분 정도 걸리며 걷기 싫으신 분들은 100엔 히메지 관광버스를 탑승하셔도 좋습니다. 


.

.

.



.

.

.

.

.

.

.

.







TOP 2. 히로시마현 미야지마 이쓰쿠시마 신사




TOP 2 로 선정된 명소는 히로시마현 미야지마의 이쓰쿠시마 신사 입니다. 히로시마 자체가 후쿠오카, 오사카에서 굉장히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단기 일정으로 찾아가기엔 힘든 단점이 있지만 히로시마성, 원폭평화공원 및 히로시마식 오코노미야끼 등 볼것 & 먹을것이 많아 단독 여행지로도 좋습니다. 그 중 추천드리는 곳은 미야지마섬에 위치한 일본 삼경(日本三景)중 하나인 1400년 역사의 바다 위 의 신사 이쓰쿠시마 입니다. 신사 전체가 지면위로 올라가 있어 썰물때는 지면이 보이고 (위의 사진중 네번째 사진 참조) 밀물때는 바닷물로 가득차 마치 바다위에 신사가 떠 있는듯한 신비로운 느낌을 줍니다. 또한 바닷물이 빠지는 시간대엔 신사 앞쪽으로 위치한 거대한 도리이 근처로 걸어가 사진촬영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신사에서 바라보는 석양이 굉장하기 때문에 시간을 잘 맞추어 해가 질때즈음 해서 방문하시면 아주 좋습니다.


.

.

.


  • 추천 계절 : 여름

  • JR히로시마역 에서 50분 거리에 위치



.

.

.


히로시마현 미야지마섬에 위치한 이쓰쿠시마 신사는 JR히로시마 역에서 JR미야지마구치 역까지 약 30분가량 이동하신 뒤 JR페리 혹은 히로덴 페리를 이용해 섬으로 십분정도 이동하시면 됩니다. JR패스 전국권을 소지하신 분들은 JR페리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

.



.

.

.

.

.

.

.

.







TOP 1. 이시카와현 가나자와시 겐로쿠엔




대망의 TOP 1 로 선정된 곳은 카나자와의 겐로쿠엔 입니다. 오카야마의 고라쿠엔, 미토의 가이라쿠엔과 함께 일본의 3대 정원으로 불리는 카나자와의 겐로쿠엔은 제가 가본 일본의 명소중에 정말 손에 꼽게 아름다운 곳 입니다. 앞서 소개드린 두곳과 마찬가지로 일본 대도시에서는 접근성이 좋지는 않지만 겐로쿠엔 하나 만으로도 방문할 가치는 충분한 도시 입니다 (덤으로 최상급 성게알을 저렴하게 드실 수 있는 곳 이기도 합니다!! 강추!). 겐로쿠엔은 일본식 정원의 진수를 볼 수 있으며 규모도 상당히 커 걷는 재미가 있습니다. 잘 정비된 나무들과 정원 중심부에 위치한 거대한 인공 연못과 구불구불 이어진 수로, 폭설의 피해를 막기위해 큰 나무마다 밧줄로 나뭇가지 사이를 원뿔 모양으로 연결한 유키쓰리 등이 독특한 아름다움을 만들어 냅니다. 특히 정원 내에 단풍나무가 많기 때문에 시기를 잘 맞추어 가을 즈음 방문하시면 더 아름다운 정원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

.


  • 추천 계절 : 가을

  • JR카나자와역 에서 15~20분 거리에 위치



.

.

.


카나자와시의 겐로쿠엔은 JR카나자와역 에서 도보로 이동하셔도 될 정도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물론 버스를 타셔도 금방 이동 할 수 있습니다.) 도보로 이동 하시면서 오미초 시장, 카나자와 성 을 차례대로 거쳐 겐로쿠엔으로 이동하시는 코스를 추천 드립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재미있게 보셨는지요?

지극히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 이기 때문에 아~ 이런곳도 있구나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 


*본 포스팅은 제 Steemit page에서도 보실수 있습니다 : https://steemit.com/@leec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