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마일리지적립하기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최대 추가로 15% 적립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곧 시작되 간단하게 내용을 정리하였다. 롯데 엘포인트를 이용해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방법은 지난 개시글 (새창에서 보기)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다!!


오는 2019년 2월 1일 (금요일) 부터 롯데 엘포인트 (L.Point)와 대한항공이 콜라보하는 이벤트가 시작 된다. 뭐 보스턴으로 가는 일반석 왕복 항봉권 등 이런저런 경품을 증정한다고 하는데, 관심없고 (어차피 안될거) 한가지 눈에띄는게 있다. 천천히 살펴보도록 하자.

.

.

.


대한항공엘포인트적립이벤트

이벤트 페이지는 우측 상단의 메뉴를 눌러도 불러올 수 있지만 상단의 종모양 아이콘을 눌러 알림으로 들어가도 확인 가능하다. 롯데 엘포인트와 대한항공의 콜라보 이벤트 페이지는 이벤트 항목에 두번째에 있다. 눌러보면 2번과 같이 페이지가 뜬다.

.

.

.


대한항공마일리지페이벡

그리고 아래로 스크롤해보면 이벤트 내용이 나오는데 내가 주목한 이벤트는 1번이다. 

'전환 신청한  L.Point의 5~15%를 페이백'해주는 이벤트이다. 해당 기간에 잘만 이용하면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조금더 많이 적립할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기간은 2019년 2월 1일 부터 4월 30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한다.

이벤트 2번은 앞서 말했던것처럼 보스턴 왕복항공권, 국내선 제주 왕복항공권등이다. 이건뭐 관심없으니 간단하게 설명하고 넘어가기로하고, 다시 이벤트 1로 넘어가보면.


전환신청한 L.Point의 5~15%를 재적립 해준다고한다. 자세히 살펴보면. 일반회원의 경우 5%를 재적립해주고, 여행매니아 회원은 15%를 재적립 해준다고 한다. 대부분의 나같은 회원은 일반회원이고 여행매니아는 뭔가 싶은데, 친절하게도 응모 링크도 나와있다. 3번 스크린샷의 하단부를 보면 '여행매니아 응모하러 가기'가 있는데 한번 눌러보도록 하자.

.

.

.


대한항공마일리지추가적립하기

이런게 있었는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처음 알게되었다. 아무나 여행매니아 회원이 되지는 않고 응모해서 당첨이 되야 한다고한다. 당첨되면 엘포인트를 1000포인트가 차감된다. 혜택 기간은 대한항공 X 롯데포인트 이벤트 기간과 일치하니 3개월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당첨만 된다면) . 다만 신청 기한이 1월 27일 (일요일) 까지이니 응모해실분은 빠르게 신청해보는게 좋겠다. 나도 오늘 신청했는데 어떻게 될런지 ㅎㅎ


아무튼 잘만 활용한다면 3개월간 쏠쏠하게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15% 페이백 받으면 좋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바로 앱 실행해서 신청해보시길!


모바일을 위한 이벤트 페이지 링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