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 이용 팁


호텔스컴바인, 네이버 호텔, 트리바고, 익스피디아 등 호텔 검색 사이트가 굉장히 많지만 그중에서 나는 호텔스 닷컴을 애용하는 편이다. 별다른 이유는 없기는 하지만 맨 처음 해외나갈때 사용했었던 사이트이기도 하고해서, 나름 익숙해졌달까? 또한 10박을 모으면 1박을 공짜로 주는 혜택을 쏠쏠하게 이용하고 있어서 오늘은 이 부분을 소개해 드리고자 한다.


근데.. 10박을 모으면 1박을 공짜로 준다니.. 정말일까? 

반은 맞고 반은 틀린 이야기다.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자.


호텔스닷컴 (Hotels.com) 리워드

호텔스닷컴 리워드


위 그림은 나의 호텔스닷컴 리워드 현황(?) 이다. 호텔스닷컴 리워드는 일종의 멤버쉽이라고 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만 하면 바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즉, 가입만 한다면 10박을 적립하면 1박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는 말이다.


호텔스닷컴 멤버쉽 혜택


실버 등급은 유효기간내 10박이상, 골드 등급은 30박 이상이다. 현재 나는 실버 등급이다.  여러 혜택이 있지만 1박 무료 혜택은 모든 등급에서 받을 수 있다. 따라서 호텔스닷컴을 이용해 호텔을 예약하고자 한다면 무조건 가입하시는게 좋다. 


1박 무료 혜택의 비밀

"10박만 묵으면 1박을 준다니! 그러면 엄청 싼 호텔에서 10박을 채우고 무료 혜택으로 초특급 호텔을 예약해야지! 이거완전 혜자 아니야?" 라고 생각할수 있다. 물론 나도 처음에 그런줄 알았는데. 역시 장사하는 사람들은 바보가 아니다ㅋㅋ


호텔스닷컴 무료숙박

위 그림은 내가 적립한 2박이다. 1박 무료 혜택의 비밀은 여기에 있다. 무조건 1박 공짜가 아니고 1박 무료를 받기 위해 이용했던 10박의 평균 요금으로 책정 된다는 것. 따라서 앞에서 말했던 반은 맞고 반은 틀리다고 했던게 여기에 있다. 내 경우를 예로 들면 첫번째 1박의 평균요금이 110,486원 이기 때문에 비슷한 요금의 호텔을 이용한다면 거의 무료처럼 생각될 수 있고. 더 비싼 호텔을 예약한다면 110,486원 이외의 차액만 결제하면 된다! 잘만 이용하면 꽤 고급호텔을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정말 사용할수는 있는거야?


공짜라더니 상당히 기분나쁜 말장난 같이 느껴지긴 하지만. 생각보다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아래는 실제로 내가 이용했던 기록들이다.


호텔스닷컴 무료숙박 사용하기


지난번에 리뷰했던적이 있던 용산의 드래곤시티 호텔 한번과 후쿠오카 나카스의 베셀인 호텔을 두번 무료 숙박을 이용했다. 확실히 잘만 이용한다면 저렴하게 호텔을 이용할 수 있고, 여행 경비를 줄일 수도 있다. 사소한 혜택일 수도 있지만 그래도 꼼꼼히 챙기다보면 어느세 10박이 모인다. 그래서 출장 등으로 국내 호텔을 이용할때도 웬만해서는 호텔스닷컴을 이용하는 편이다.


여러분도 한번 이용해보세요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