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칸센과 에키벤(駅弁)

아침일찍 일어나 히로시마행 신칸센을 타기위해 하카타 역으로 향합니다. 신칸센은 익히 알고계시듯 일본의 고속 열차 입니다 한국의 KTX를 생각하시면 빠릅니다
전날 JR PASS 교환을 하면서 신칸센 예약까지 싹 마쳤기 때문에 에키벤만 사들고 바로 플랫폼으로 향합니다 +_+

에키벤은 무었이냐! 에키(Eki) + 벤또의 합성어로 쉽게 말하면 역에서파는 도시락 입니다. 일본 열차여행의 필수요소중 하나죠
도시락주제에 퀄리티도 상당히 좋고, 지역 한정 도시락이 있어 각 역에서 파는게 다릅니다 지역 특산물로 만든 도시락이라 맛도 좋구요 
에키벤을 먹기위해서 숙소에서 주는 아침도 먹지않았습니다 ㅋㅋ

사진은 깜박하고 못찍었는데 에키벤 파는곳이 신칸센 플랫폼 게이트 통과하기 전에도 있고 게이트 안쪽에도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가게 이름이 에키벤 입니다 ㅋㅋ 찾기 쉬워요~



오늘우리를 히로시마로 대려가줄 열차는 신칸센 : 사쿠라-541 호 입니다 (사쿠라여?)
일본 플랫폼은 좀 높아서 좋더라구요 KTX는 열차에 오르려면 계단타고 올라가야되는데 신칸센은 플랫폼과 열차 입구높이가 같습니다.





주둥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머..멋있어!





열차에 오르자마자 벤또부터 까봅니다!
제가산 벤또는 역에서 판매 1순위인걸 사왔는데 이름은 잘 모르겠네요 1000엔 가량 했습니다.
그림을 보니 큐슈지방 한정 제품인듯? 싶네요





뚜껑을 따보면….
와! 대박입니다 이게 진정 도시락의 퀄리티란 말인가 ㅋㅋ 일본 도시락은 눈을 참 즐겁게 해주는것 같습니다 입도 물론 즐겁구요
사진엔 안보이지만 안쪽으로 제가 좋아하는 연어도 숨겨져 있고 반찬이 정말 많습니다 개눈감추듯 먹어버렸습니다 +_+




요건 신칸센 안에서 찍은 창밖 풍경입니다 얼마나 빠른지 전봇대들이 다 누워있....


창밖 풍경좀 감상하다~ 배도 부르고 시트도 편하고 잠이 솔솔옵니다 
잠깐 졸았더니 그세 히로시마에 도착!!



전날 오늘 묵을 숙소에 캐리어좀 보관해줄수 있냐 물어보니 흔쾌히 수락해줘서 숙소부터 들립니다. (어제 코인라커 찾느냐 너무 힘들어서 ㅠㅠ)
저 ~~기 뒤에 보이는게 히로시마역입니다. 일본의 큰 역 답게 상당히 복잡합니다 미로같다는

여튼 숙소부터 들렀다가 캐리어에서 해방된뒤!! 히로시마 여행이 시작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