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편의점 중에서는 GS25를 제일 많이 찾는 편이다. 집뒤에 바로 있기도 하고 일본 편의점 만큼은 아니지만 다양한 상품이 GS전용으로 나오기 때문인데, 위대한 시리즈가 그랬고 요즘에는 소바, 타코와사비등 딱 술안주로 좋은 것들이 많이 나오고 있다. 수입맥주 행사를 매달 하기도 하고 : ) 그중 오늘 소개해 드릴건 요즘 술 마실때 자주 먹는 김치말이 국수 이다.

.

.

.



가격은 3,500원으로 얼음컵을 무료로 증정해주는 행사를 하고 있다. 각 매장 별로 그렇게 많은 물량을 받지는 않는것 같다. 지난 주에도 3곳을 돌아다녀 겨우 하나 발견했다!

.

.

.



내용물은 2단으로 되어있고 아래엔 육수가, 윗층엔 소면, 김치와 오이가 담겨져 있다. 

.

.

.



아래 그릇에 김치말이 국수 육수와 증정품으로 받은 얼음을 넣고 면과 내용물을 때려 넣으면 이런 느낌이 된다. 편의점 음식 치고는 퀄리티가 썩 괜찮다. 특히 신기한건 면이 그리 불지 않았다는점. 육수가 그냥먹어보면 약간 심심한데 김치가 섞이면 꽤 그럴듯한 맛이 된다.

.

.

.



면을 가까이보면 이런 느낌. 시원하게 후루룩 할 수 있다. 맥주 한캔과 같이하면 금상 첨화! 하지만, 식사로 먹기엔 양이 좀 적은게 흠이다. 성인남자 기준 두개는 먹어야할듯한… 그래서!

.

.

.



집에 소면이 있다면 소면을 삶아 넣어도 좋겠고. 마트에 보면 '실 곤약' 이라고 있는데 있는데 (칼로리를 생각해서..ㅋㅋ) 실곤약을 추가하고 열무김치까지 올려 먹으면 부족한 양도 보완하고 더 맛있게 즐길수 있다! GS에서 여름 상품으로 소바랑 김치말이 국수가 나온거 같은데 둘다 먹어보니 김치말이 국수가 훨씬 맛있다. 소바가 김치말이 국수가 비싼데 면이… 고무줄 씹는 느낌이라 개인적으로 비추! 올 여름은 GS 김치말이 국수와 함께 하면 될 것 같다 : )